-
[스포츠 메이커 춘추 전국 시대로의 진입(스포츠 메이커학 개론 이편)(꺼벙이 생각): 1.아동복 및 쥬니어 스포츠웨어 시장 그 접근법에서 방향을 달리해야 시장 확보 및 확대가 가능하다. 보통 메이커들이 주 소비자층을 30~40대로 잘못 오판하는 때가 많다고 본다.그..]
-
[스포츠 메이커 춘추 전국 시대로의 진입(스포츠 메이커학 개론 이편)(꺼벙이 생각): 1.아동복 및 쥬니어 스포츠웨어 시장 그 접근법에서 방향을 달리해야 시장 확보 및 확대가 가능하다고 사려된다. 보통 메이커들이 주 소비자층을 30~40대로 잘못 오판하는 때가 많다..]